국가장학금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안내
한국장학재단에서는 등록금 부담경감 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2016년부터 재학생의 경우 국가장학금 1차 신청기간 준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2차 신청기간에 신청한 재학생은 재학 중 1회에 한해 ‘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자 구제신청서’를 제출한 경우 재심사 후 지원이 가능합니다.
* 재학생 : 신입학(1학년) 후 2학기부터는 재학생입니다. (해당학기 복학생의 경우, 2차 신청 가능)
* 별도 탈락사유 존재 시, 국가장학 1유형은 최종 탈락되며, 국가장학 2유형은 12월초에 대학 자체선발 기준을 수립하여 선발합니다.
(구제신청서 제출자에 한함)
■ 제출기간 : 9월 21일(목) 9시 ~ 11월 21(화) 24시
■ 제출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 장학금 신청현황 탈락(사유 :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 확인 ->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자 구제신청서’ 에 공인인증서 서명 후 제출
붙임 2017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방법 1부. 끝.
학 생 복 지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