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WM몰) 홈페이지 구축 및 글로벌 브랜딩 용역 대행 입찰 공고(수정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온라인쇼핑몰(WM몰) 홈페이지 구축 및 글로벌 브랜딩 용역 대행 입찰 공고(수정공고)
나.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기술․가격분리 동시)
다. 입찰 일시 및 장소
구 분 | 일 시 | 장 소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 | 2018년09월20일(목)11:00까지 | 멀티미디어센터 1층 관리팀 |
제안설명회 준비 | 2018년09월20일(목)14:00까지 | 멀티미디어센터 1층 관리팀 |
제안설명회 | 2018년09월20일(목)15:00부터 | 멀티미디어센터 3층 글로윙세미나실 |
가격개찰 | 2018년09월20일(목)17:00부터 | 멀티미디어센터 1층 관리팀內회의실 |
※ 모든 일정에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마. 기초금액 : 일금이억사천만원정(₩240,000,000원-VAT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참가등록시 원광보건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독으로 대학 및 공공기관에 홈페이지 구축 또는 해외 온라인 유통 채널 구축 사업건에 대해 1
억원이상 사업 완료한 실적이 있는 업체(공동수급이나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용역실적증명원 제출)
마.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 및 패키지소프트웨어 개발․공
급사업 및 디지털콘텐츠 개발서비스 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바.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서류제출시 제출순서대로 정리해서 제출)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파일 다운로드)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일 경우)
5)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1부(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6)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완납)
7)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8)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1부
9)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0)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1) 서약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2) 신분증
나. 제안서 관련서류(제안요청서 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 별지 제1호 서식
2)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2년간) : 별지 제2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3) 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별지 제3호 서식
4) 투입인력 인적사항 : 별지 제4, 5호 서식
5) 유사사업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별지 제6호 서식
6) 실적증명원 : 별지 제7호 서식(계약서, 세금계산서 모두 첨부)
7)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유효기간이 입찰공고일 이후의 것으로 제출)
8) 입찰서(본교양식) 1부.(밀봉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9) 제안서 관련서류 : 제안서 12부(스프링제본 11부, A4출력물 1부-1페이지4쪽인쇄)
제안서 파일(USB)
※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로 대체 불가
10)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첨부 파일 참조)
- 용역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용역계약특수조건
7. 기타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기타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에 공고중이며, 입찰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자(관리팀 신동희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학교기업단 최사온 063-840-1043)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9월 10일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