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산원 운영 및 전산통합 유지보수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글번호
94774
작성일
2018.02.21
수정일
2018.02.27
작성자
신동희
조회수
3799

정보전산원 운영 및 전산통합 유지보수 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원광보건대학교 정보전산원 운영 및 전산통합유지보수용역 재공고 입찰(긴급)

   나.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가격, 기술분리 동시)

   다.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마감일시 : 2018. 02. 27() 11 : 00 까지

   라. 제안설명회 일시 : 2018. 02. 27() 15 : 00(예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는 당일 1400분까지(관리팀)

   마. 가격개찰 : 2018. 02. 27() 17 : 30(총무처 회의실)

   바. 용역기간 : 2018.03.01~ 2021.02.28(3)

   사.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아. 기초금액 : 년간529,000,000(VAT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 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 고시)에 의거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 직접생산 확인”(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분야)에 등재된 업체

   마. 제안서 제출시 원광보건대학교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고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이행각서를 제출할 수 있

       는 업체

   바. 공고일 전일까지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가 전라북도에 위치한 업체

   사.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으며 단독 용역수행가능 업체

   아. 최근 3년중 공공 또는 교육기관 전산운영 및 통합유지보수용역 관련 년간 3억원 1회 이상 실적보유업체(공동도급 및 하도급 실적은 제외)

   자.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1(첨부 파일 다운로드)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3) 사업자 등록증 사본 1(인감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 등본 1(법인일 경우, 최근 3개월 이내)

       5)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1(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6)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정한 직접생산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1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8) 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사용인감계 각 1

       9)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1

      10) 정보비공개동의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1) 서약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입찰공고 제공서식)

      13) 신분증

 

. 제안서관련서류(제안요청서 상에 제공된 서식-입찰서류와 함께 제출)

     1) 제안업체 일반현황 : 별지 제1호 서식

     2)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2년간) : 별지 제2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3) 수행조직 및 업무분담표 : 별지 제3호 서식

     4) 투입인력 인적사항 : 별지 제4, 5호 서식

     5) 수행실적(최근 3년간 공공 또는 교육기관 전산통합유지보수 용역관련 3억 이상 실적) : 별지 제4호 서식(관련 증빙서류 첨부, 인감 원본대조필)

     6) 실적증명원 : 별지 제7호 서식

     7)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2017년 기준)

     8) 입찰서 1(본교양식) : 별지 제8호 서식(밀봉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원가계산서(견적의뢰서) 작성 첨부(계약기간 중 매년 최저인금(시간급)

           원가계산서 법정 제비율 상승분 보전계약)

     9)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

         - 제안서 11(스프링제본 10, A4출력물 1-1페이지4쪽 인쇄),

         - 제안요청서 파일(USB)

        제출한 제안요청서 파일은 당일 다른 제안요청서 파일(USB)로 대체 불가

     10)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안 평가 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견적의뢰서(원가계산서)-(첨부 파일 참조)

   - 용역입찰유의서

   - 용역계약일반조건

   - 용역계약특수조건

 

7. 기타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기타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에 공고중이며, 입찰제출서류가 누락되지 않 도록 서류접수 이전에 반드시 입찰부서 담당자(관리팀 신동희 063-840-1146)에게 문의하여 준비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취지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제안서 작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하여 사업수행부서(정보전산원 박수진 063-840-1512)에 문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221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

 

 

공고번호
2017-30
계약종류
용역계약
진행상태
입찰완료
첨부파일
RSS 2.0 845
게시물 검색
입찰 및 구매정보 - 글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 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공고번호 계약종류 제목 진행상태 작성일 첨부
845 구매견적 2024-2 물품구매 [견적의뢰][혁신] 응급구조과 전신분리골격모형 외 14종 구매 건 새글 진행 2024.04.17 1
844 2024-01 용역계약 2025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재공고 입찰 새글 입찰중 2024.04.17 3
843 구매 2024-02 물품구매 원광보건대학교 업무용 PC, Mobile 메신저 확장 기능 구매 입찰 공고 입찰중 2024.04.12 3
842 2024-01 용역계약 2025학년도 신입학 모집요강 및 노트 제작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24.04.09 3
841 구매 2024-01 물품구매 원광보건대학교 홍보용품 치약∙칫솔 세트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4.04 3
840 2024-구매견적-1 물품구매 [견적의뢰] [혁신] 원광보건대학교 고속복사기 1대 구매 건 종료 2024.03.12 1
839 2023-10 용역계약 필리핀 글로벌교육센터 초고속 인터넷 구축 용역 재공고 입찰 입찰완료 2024.02.22 3
838 2023-10 용역계약 필리핀 글로벌교육센터 초고속 인터넷 구축 용역 입찰 공고 유찰 2024.02.14 3
837 2023-구매-40 물품구매 원광보건대학교 간호학과 교육용 제세동기 외 4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18 3
836 2023-구매-39 물품구매 [혁신,LINC3.0] 원광보건대학교 ALC실 구축 및 기타 환경개선에 따른 장비 구매 입 입찰완료 2024.01.18 3
835 2023-구매-35-2 물품구매 [LINC3.0][재공고] 원광보건대학교 덴탈 밀링머신 세트 구매 입찰 공고 유찰 2024.01.15 3
834 2023-구매-38 물품구매 [HiVE] 물리치료과 기능적전기자극치료기 외 3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15 3
833 2023-구매-37 물품구매 [LINC3.0] 치위생과 구강스캐너 세트 외 6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10 3
832 관리-700호 공사계약 [혁신1][혁신2][HiVE] 2023학년도 동계 강의실 및 실습실 환경개선 통신공사(긴급 입찰완료 2024.01.09 1
831 관리-699호 공사계약 [혁신1][혁신2][HiVE] 2023학년도 동계 강의실 및 실습실 환경개선 전기공사(긴급 입찰완료 2024.01.09 1
830 관리-698호 공사계약 [혁신1][혁신2][HiVE] 2023학년도 동계 강의실 및 실습실 환경개선 공사(긴급) 입찰완료 2024.01.09 1
829 2023-구매-36 물품구매 [HiVE] 원광보건대학교 홍보물품(샴푸트리트먼트세트)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05 3
828 2023-구매-35 물품구매 [LINC3.0] 원광보건대학교 덴탈 밀링머신 세트 구매 입찰 공고 유찰 2024.01.05 3
827 2023-구매-34 물품구매 [혁신][LINC3.0] 원광보건대학교 대학 ESG 실천 및 교육∙행정업무 고도화를 위한 입찰완료 2024.01.04 3
826 2023-구매-33 물품구매 [LINC3.0][혁신] 원광보건대학교 홍보물품(텀블러 외 6종) 구매 입찰 공고 입찰완료 2024.01.0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