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1차 추가 신청 안내
1. 1차 추가신청기간 : 2019년 3월 21일(목) ~ 3월 22일(금)까지(신청기간 이후에는 영업점 방문 신청)
2. 신청대상 : 2019학년도 신입생(전공심화) 및 재학생
3. 발급은행 : 전북은행(JB학생증체크카드)
4. 학생증 기능
- 학생신분증, 도서관출입, 좌석배정, 도서 대여·반납, 체크카드(신용카드 기능없음), 선불교통카드(T머니), 현금인출(CD/ATM) 등.
5. 신청방법
1) 재학생 : 영업점방문(전북은행 원광지점, 원광보건대학교 영업점)
- 카드발급신청서,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사진(증명사진 1매)
2) 신입생 : 인터넷 웹 신청(URL링크) , 모바일 웹 신청(QR코드)
- 신청절차 : 첨부파일참조
5. 카드수령처 : 학과조교선생님께 배부 예정
6. 유의사항
- 인터넷 웹 신청의 경우 신청완료 후 반드시 신청서를 출력하여 신분증 사본 부착 및 서명 후 학과사무실에 신청기간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웹 신청의 경우 별도 제출서류 없으나 ‘본인명의 휴대폰, 전북은행 또는 타은행 입출금계좌 보유, 신분증촬영, 증명사진업로드가 모두 가능한 경우만 신청 가능합니다.
- 학생증 수령 후 사용등록 및 비밀번호 등록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1588-4477>577)
- 발급비용 : 신규 학생증(체크카드)의 경우 발급비용 없음.(재발급시 2,000원)
7. 문의처 : 전북은행 콜센터(1588-4477), 원광보건대학교 학생복지팀(063-840- 1134~5)
붙임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안내